리더스쿡-외식창업경영지원센터
로그인 | 회원가입 | 마이페이지 
클럽소개  |
커뮤니티
|  외식창업정보   |  외식시장   |  영업전문레시피
인기검색어
 
회원가입 아이디·패스워드 찾기
커뮤니티 메뉴
  · 공지사항(신입필독)
  · 클럽에게바란다
  · 요맛 이벤트
  · 포인트경매
  · 경매참여신청
  · 외식창업요리교육
  · 신입회원인사
  · 경영토론/정보나눔
  · 외식경영/사는이야기 
  · 외식경영/장사노하우
  · 외식창업질문답변
  · 식당창업과정등록
  · 식당창업성공실패수기
  · 식재료시세정보공유
  · 식재료판매처소개
  · 우리클럽맛집소개
  · 대박맛집소개 
  · 회원님들사진
손님 (157.♡.39.158)
손님 (91.♡.88.181)
손님 (157.♡.39.77)
손님 (54.♡.40.153)
손님 (46.♡.168.74)
손님 (217.♡.132.91)
손님 (106.♡.154.167)
손님 (106.♡.152.182)
손님 (106.♡.158.176)
손님 (106.♡.155.164)
손님 (106.♡.153.184)
손님 (106.♡.159.184)
손님 (203.♡.244.128)
손님 (164.♡.162.157)
손님 (182.♡.239.15)
손님 (157.♡.39.136)
손님 (207.♡.13.136)
손님 (46.♡.168.65)
손님 (182.♡.239.12)
손님 (175.♡.49.103)
손님 (141.♡.142.51)
손님 (216.♡.66.199)
손님 (46.♡.168.79)
손님 (164.♡.161.63)
손님 (182.♡.239.21)
손님 (51.♡.71.130)
손님 (110.♡.58.176)
손님 (125.♡.235.186)
손님 (203.♡.243.128)
손님 (222.♡.199.162)
손님 (217.♡.132.67)
손님 (46.♡.168.68)
손님 (144.♡.8.134)
손님 (46.♡.168.70)
손님 (144.♡.242.129)
손님 (51.♡.65.92)
손님 (182.♡.239.16)
손님 (217.♡.132.171)
손님 (46.♡.168.75)
손님 (182.♡.239.20)
손님 (203.♡.247.12)
손님 (217.♡.132.20)
손님 (70.♡.98.160)
손님 (203.♡.249.11)
손님 (125.♡.39.85)
손님 (203.♡.253.64)
손님 (182.♡.239.17)
손님 (125.♡.235.180)
손님 (207.♡.13.5)
손님 (203.♡.174.77)
손님 (207.♡.13.62)
손님 (164.♡.162.156)
손님 (68.♡.231.34)
손님 (203.♡.242.131)
손님 (46.♡.168.78)
손님 (39.♡.46.51)
손님 (112.♡.33.154)
출석부를 작성하자
클럽 포인트 획득
 
총 게시물 176건, 최근 0 건
   
[맛집소개]

짬뽕프랜차이즈?로 유명한 트래블앤쿡 다녀왔어요!

글쓴이 : 손번쩍들기 날짜 : 2014-09-01 (월) 16:38 조회 : 5685
 
 
짬뽕프랜차이즈 트래블앤쿡 다녀왔습니다!
 
 
짬뽕프랜차이즈,트래블앤쿡1.JPG
 
 
음... 저는 짬뽕프랜차이즈로 알고 있었던 트래블앤쿡이
생생정보통에 나와서 다녀왔습니다ㅎㅎ
 
우선 통오징어떡볶이가 있는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~
 
짬뽕프랜차이즈,트래블앤쿡,트래블앤쿡3.JPG
 
 
이 비주얼... 아 지금 다시봐도 배가 고파지는 사진이죠 ㅠㅠㅠㅠ
바삭쫀듯한 고르곤졸라 의외의 메뉴 불짬뽕 그리고 통오징어 떡볶이 ㅠㅠㅠ

 
짬뽕프랜차이즈,트래블앤쿡,트래블앤쿡4.JPG
 
 
고르곤졸라는 다른 곳과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였구요!
 
짬뽕프랜차이즈,트래블앤쿡,트래블앤쿡6.JPG
 
 
통오징어떡볶이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;;;
뭔가 튀김은 바삭하면서 씹을수록 촉촉해지는 그런 맛...?
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
 

짬뽕프랜차이즈,트래블앤쿡,트래블앤쿡7.JPG
 
 
그리고 짬뽕프랜차이즈라고해서 궁금해서 불짬뽕을 시켰어요
아직 여름이라 냉 불짬뽕을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ㅋㅋ
휘저으면 빨개지는 매력을 감추고 있어요 ㅋㅋㅋ
뭔가 면도 오동통하니 맛있었네요

 
 
짬뽕프랜차이즈,트래블앤쿡,트래블앤쿡11.JPG
 
내부 인테리어도 상당히 깔끔했던 것 같아요 ㅎㅎ
근처에 방문하신다면 짬뽕프랜차이즈 트래블앤쿡 추천드립니다!ㅎㅎ

 
 

 

고급인력 2014-10-18 (토) 06:30
냉 짬뽕을  보니  갑자기 써늘해집니다
역시  계절 메뉴인가 봅니다
댓글주소
손대면좌절 2015-02-11 (수) 23:28
맛있을 거 같아요
댓글주소
그이상 2015-04-10 (금) 16:52
비쥬얼이 장난아니네요 ㅎㄷㄷㄷ
댓글주소
태가리 2015-09-04 (금) 02:43
오징어 엄청 크네요
댓글주소
나이아가라 2015-11-16 (월) 12:46
맛있겠다
댓글주소
* 왼쪽의 자동등록방지 코드를 입력하세요.
   

클럽소개 | 서비스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
Copyright © 2001-2005레시피코리아. All Rights Reserved.
외식영업레시피전문 레시피코리아입니다
장사하기 힘드시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