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더스쿡-외식창업경영지원센터
로그인 | 회원가입 | 마이페이지 
클럽소개  |
커뮤니티
|  외식창업정보   |  외식시장   |  영업전문레시피
인기검색어
 
회원가입 아이디·패스워드 찾기
커뮤니티 메뉴
  · 공지사항(신입필독)
  · 클럽에게바란다
  · 요맛 이벤트
  · 포인트경매
  · 경매참여신청
  · 외식창업요리교육
  · 신입회원인사 
  · 경영토론/정보나눔
  · 외식경영/사는이야기
  · 외식경영/장사노하우
  · 외식창업질문답변
  · 식당창업과정등록
  · 식당창업성공실패수기
  · 식재료시세정보공유
  · 식재료판매처소개
  · 우리클럽맛집소개
  · 대박맛집소개
  · 회원님들사진
손님 (106.♡.152.216)
손님 (106.♡.155.196)
손님 (106.♡.159.202)
손님 (106.♡.154.213)
손님 (106.♡.156.201)
손님 (106.♡.158.202)
손님 (54.♡.40.41)
손님 (46.♡.168.73)
손님 (46.♡.168.71)
손님 (203.♡.244.195)
손님 (117.♡.23.146)
손님 (46.♡.168.72)
손님 (203.♡.252.128)
손님 (46.♡.168.79)
손님 (46.♡.168.76)
손님 (49.♡.19.26)
손님 (157.♡.39.121)
손님 (54.♡.149.27)
손님 (46.♡.168.85)
손님 (203.♡.243.129)
손님 (46.♡.168.84)
손님 (216.♡.66.241)
손님 (46.♡.168.74)
손님 (222.♡.152.57)
손님 (110.♡.58.148)
손님 (203.♡.242.129)
손님 (54.♡.149.82)
손님 (203.♡.247.129)
손님 (54.♡.148.11)
손님 (42.♡.139.76)
손님 (42.♡.160.53)
손님 (203.♡.242.13)
손님 (175.♡.144.83)
손님 (203.♡.174.77)
손님 (223.♡.149.96)
손님 (203.♡.244.128)
손님 (203.♡.242.130)
손님 (203.♡.252.11)
손님 (203.♡.253.64)
손님 (211.♡.161.19)
손님 (46.♡.168.82)
손님 (203.♡.254.128)
손님 (203.♡.252.64)
손님 (203.♡.245.130)
손님 (42.♡.136.60)
손님 (54.♡.148.48)
손님 (54.♡.148.75)
손님 (220.♡.10.16)
손님 (119.♡.72.115)
손님 (46.♡.168.78)
손님 (54.♡.148.249)
손님 (54.♡.149.22)
손님 (203.♡.246.130)
손님 (54.♡.148.145)
손님 (54.♡.148.143)
손님 (113.♡.108.188)
손님 (1.♡.157.93)
손님 (118.♡.25.206)
손님 (203.♡.243.192)
손님 (211.♡.9.199)
손님 (54.♡.148.92)
손님 (54.♡.148.253)
손님 (54.♡.148.132)
손님 (13.♡.169.115)
손님 (121.♡.0.58)
손님 (42.♡.139.34)
손님 (42.♡.137.124)
손님 (61.♡.86.200)
손님 (54.♡.148.79)
손님 (54.♡.149.105)
손님 (211.♡.147.30)
손님 (203.♡.246.192)
손님 (203.♡.250.11)
손님 (42.♡.161.97)
손님 (54.♡.148.117)
손님 (46.♡.168.70)
손님 (46.♡.168.83)
손님 (223.♡.146.58)
손님 (40.♡.167.154)
출석부를 작성하자
클럽 포인트 획득
 
총 게시물 40,808건, 최근 0 건
   
[이야기]

옥수수 속대물

글쓴이 : 무한질주 날짜 : 2011-01-05 (수) 16:14 조회 : 754

을 폭 끓여서 입에 40초 정도를 머금고.....

3회정도를 했습니다.

오후에 3회정도 하고

밤에 3회정도 또 하려구요...

치통에 좋다고 작년에 글읽은것이 생각이 나서요.....


며칠전에 아랫니와 윗니가 부딪치는 바람에

통증이 있어서 칫과에 갔더니

신경치료는 될 수 있는대로 안하고
 
살려두는것이 이에는 좋다면서

1주나 2주정도 지켜 보잡니다...


인사돌도 옥수수속대 추출물로 만들었다는군요......ㅎㅎㅎㅎ

무한질주 님의 외식경영/사는이야기 최신글 [더보기]


댓글은 본인의 얼굴이에요 ^^

없어요 2011-01-05 (수) 16:23
고거 저도 해본적 있습니다.
효과도 보았구요
댓글주소
     
     
무한질주 2011-01-05 (수) 22:37
그 글이 생각이 나서 해보는 겁니당 ㅎㅎ
댓글주소
왕비a 2011-01-05 (수) 16:30
실천력이 대단하십니다...  질주님.
나야 이는 건강한데 울작은아들좀 해줘야 하는디~~~~~
집냉동실에 작년옥수수가 잠자고 있는데 게을러서리~~ㅜ.ㅜ
댓글주소
     
     
무한질주 2011-01-05 (수) 22:51
헤헤헤
인사돌은 먹기 싫어서요 ㅎㅎㅎ.....
댓글주소
껌팔이서울 2011-01-05 (수) 16:33
좋은정보 감사합니다
댓글주소
조은소리 2011-01-05 (수) 16:50
고거 마셔도 좋을것 같은데요.
저도 어머니한테 끓여서 주었는데 ..물론 저도 집사람도 했습니다.
댓글주소
     
     
무한질주 2011-01-05 (수) 22:53
요 물을 걍 먹을까요??

먹으믄 효과가 더 있으것 같은데요....ㅎㅎㅎ
댓글주소
가자 2011-01-05 (수) 17:12
로꾸꺼님이 알려주셔서 작년에 잠간해봤는데 또 만들어 봐야겠네요...
댓글주소
     
     
무한질주 2011-01-05 (수) 22:54
지금 옥수수물을 한모금 머금고 있슴당 ㅎㅎ
댓글주소
자스민 2011-01-05 (수) 19:33
치아에는 최고라고 하던데......
저도 함 해봐야겠습니다......^^
댓글주소
     
     
무한질주 2011-01-05 (수) 22:54
자스민님 올만입니당~~~ㅎㅎ
댓글주소
가을향기 2011-01-05 (수) 19:52
질주님 감사해요^^
치통에 좋은것을 방송에서 한번 본것 같은데
기억이 안나서 인터넷 뒤지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시기적절하게 알려주셔서^^
댓글주소
     
     
무한질주 2011-01-05 (수) 22:55
호호호호~~~

가을향기님 말씀에 기분이 좋으네요....ㅎㅎㅎ
댓글주소
굼뱅이 2011-01-05 (수) 20:36
부지런하신 질주님입니다
좋다는거알면서도실천이~~~~
새해복많이받으시와요
댓글주소
     
     
무한질주 2011-01-05 (수) 22:56
와우~~~
굼언냐 오셨네요....^&^*
댓글주소
끝없는사랑 2011-01-05 (수) 22:03
옥수수 속대는 어디서 구하나요
엄동설한이라 구할수 없을듯
저도 어금니쪽이 안좋아서 해볼까 하는데
알려 주세요
댓글주소
     
     
무한질주 2011-01-05 (수) 22:26
옥수수알을 먹고나면 버리는거  있죠? ㅎㅎㅎ

바로 그거랍니당 ^^

인터넷에서 옥수수 진공포장된걸 파는지
한번 검색해 보세요....

삶아서 옥수수알은 활용하시구여
뼈다구같은 옥수수 속대를  잘게 잘라서

유리그릇이나 알루미늄냄비에 폭~~ 삶으라 합니다.
저는 걍~~ 작은 압력솥에 삶았습니다....ㅎㅎㅎ
압력솥에 해서 효과가 있을런지는 저도 모르겠어요 ㅎㅎㅎ
댓글주소
라미네이드 2011-01-05 (수) 22:37
오매.ㅠㅠ 이빨 아픈게 제일 힘든데....

모쪼록 잘 되었으면 합니다^^
댓글주소
     
     
무한질주 2011-01-05 (수) 22:55
넵~~~~ㅎㅎㅎㅎ
댓글주소
성공가게 2011-01-05 (수) 23:40
좋은 정보 감사합니다
댓글주소
카리스마 2011-01-06 (목) 07:14
오우! 좋은것 배웠습니다
댓글주소
무조건이야 2011-01-06 (목) 12:28
신경치료받다 걍두면 이빨 작살납니다..ㅠ.ㅠ
진작에 함 해볼걸~~~ㅠ.ㅠ
댓글주소
299d3ff795d1 * 왼쪽의 글자중 빨간글자만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
   

클럽소개 | 서비스이용약관 | 개인정보취급방침
Copyright © 2001-2005레시피코리아. All Rights Reserved.
외식영업레시피전문 레시피코리아입니다
장사하기 힘드시죠